르세라핌 카즈하, 뷰티 모델 발탁! 거침없는 ‘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카즈하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쏘스뮤직은 6일 카즈하가 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에서 카즈하는 특유의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카즈하가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쏘스뮤직은 6일 카즈하가 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브랜드 측은 “르세라핌 카즈하는 데뷔 전 15년 동안 발레를 전공했으며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춤선, 중저음의 반전 목소리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즈하는 르세라핌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컴백 후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에서 카즈하는 특유의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카즈하는 은은한 핑크빛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사진 속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는 무대 위 파워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즈하는 10시간이 넘는 긴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 6개월 만에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4위로 진입했다. 이들은 K-팝 걸그룹 역사상 최단기간 해당 차트에 입성했고, 4세대 걸그룹 중에서도 가장 좋은 ‘빌보드 200’ 데뷔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K-팝 스타’의 저력을 과시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팝 보석' 라필루스, 또 한번 필리핀 홀린다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라이트 필름 샘플러 공개…'글로벌 환호'
- '블라인드' 오승윤, 비틀린 사랑의 결말은 결국…'비참한 최후'
- PD도 입이 턱…'토밥좋아' 희밥, 역대급 '논스톱 먹방'에 '경악'
-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06일 띠별 운세
- '98인치' 삼성TV 1만대 팔렸다…전년 대비 7배
- 영업익 3배 뛴 대덕전자...첫 1조3000억 매출 도전
- 尹 “죄송하다”...'이태원 핼러윈 참사' 사과
- 콘솔 최대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서사의 힘 돋보인 액션 어드벤쳐
- [사이언스 인 미디어]인공지능(AI)이 낳은 아이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