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이 '슈룹'에 왜 나와?..알고보니 오혜주 소속사 사장님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이 '슈룹'에 깜짝 등장했다.
5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슈룹' 7화에서 청하(오예주 분)는 성남대군(문상민 분)을 찾으러 용모파기를 들고 나섰다.
오혜주는 정지훈이 차린 회사 레인컴퍼니 소속 신인 여배우다.
정지훈은 '슈룹'에 깜짝 출연하며 오혜주를 아낌없이 지원사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이 ‘슈룹’에 깜짝 등장했다.
5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슈룹’ 7화에서 청하(오예주 분)는 성남대군(문상민 분)을 찾으러 용모파기를 들고 나섰다. 이때 지나가는 선비를 붙잡고 얼굴을 확인했는데 이 선비 역을 맡은 이는 정지훈이었다.
청하는 “돈 떼어간 잘생긴 놈 찾는 중입니다. 이렇게 잘생긴 남자를 본 적이 없단 말이오?”라고 말했다. 선비는 “젊은 여자가 단단히 미쳤구만?” 했지만 이내 “여보시오. 나는 어떻소?”라고 물었다.
하지만 청하의 거절에 새침한 표정을 지으며 “나도 됐소”라고 돌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정지훈 특유의 능청스러운 꾸러기 매력이 짧은 분량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오혜주는 정지훈이 차린 회사 레인컴퍼니 소속 신인 여배우다. 정지훈은 ‘슈룹’에 깜짝 출연하며 오혜주를 아낌없이 지원사격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중전(김혜수 분)은 자신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더욱 이를 갈았다. 특히 성남대군에게 죽은 세자 대신 새로운 세자로 오르라는 진심을 전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슈룹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