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최동환,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봐…한달에 한번은 면접교설 딸봐야"('돌싱외전2')

고재완 2022. 11. 6.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거리 커플' 이소라♥최동환이 사랑을 이어가는 방법을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6일 밤 10시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첫 방송하는 가운데, '소환커플' 이소라♥최동환의 장거리 연애 패턴을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이 '선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장거리 커플' 이소라♥최동환이 사랑을 이어가는 방법을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6일 밤 10시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첫 방송하는 가운데, '소환커플' 이소라♥최동환의 장거리 연애 패턴을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이 '선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해당 인터뷰에서 이소라는 "장거리 연애를 어떻게 하고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거의 주말밖에 못 본다. 심지어 (동환) 오빠가 주말에도 하루는 일할 때가 많고, 저도 한 달에 한 번은 면접교섭으로 딸을 본다"고 답한다. 그러면서 이소라는 "그래도 최대한 맞춰서 본다. 금, 토, 일, 월요일을 쪼개서 본다"며 경기도 화성과 대구광역시를 오가며 사랑을 이어가는 달달한 커플의 정석을 보여준다.

이에 MC 이지혜는 "장거리 연애를 하면 더 설레고 애타는 감정이 오래 갈 것 같다"며 소환커플에게 힘을 실어준다. 하지만 유세윤은 "결혼생활을 하다 보니 일주일에 한 번 (아내를 보는 거면) 너무 좋다"고 너스레를 떤다. 급기야 유세윤은 "솔직히 한 달에 한 번도 괜찮아~"라고 희망사항(?)을 드러내고, 이지혜는 "그럼 두 달에 한 번으로 할까?"라며 극적 타결을 꾀한다. 여기에 '그래도 괜찮아, 사랑해'라는 자막이 더해져 절묘한 타이밍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방송 당시 최종 선택에서 엇갈려 시청자들의 눈물을 쏙 뺐던 '소환커플'이 '돌싱외전2'를 통해 재소환 됐다. 드라마처럼 이어진 소환 커플이 현실 연애에서는 어떻게 사랑을 이어가는지 공개해 '찐' 설렘을 안길 것이니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