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 ♥조유민과 혼인신고 후 달달 근황 “제일 신난 남자 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이 남편 조유민과의 신혼 근황을 전했다.
소연은 11월 5일 개인 SNS를 통해 조유민과의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소연은 "엄마 집 오면 제일 신나는 남자 둘"이라는 글과 함께 조유민과 반려견의 모습을 공개했다.
조유민은 반려견을 품에 안고 소연을 반겨 연하 남편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이 남편 조유민과의 신혼 근황을 전했다.
소연은 11월 5일 개인 SNS를 통해 조유민과의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파자마에 롱패딩을 입고 함께 엘리베이터에서 인증샷을 남기거나 세차를 하러 가는 등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 흐뭇한 웃음을 안긴다.
특히 소연은 "엄마 집 오면 제일 신나는 남자 둘"이라는 글과 함께 조유민과 반려견의 모습을 공개했다. 조유민은 반려견을 품에 안고 소연을 반겨 연하 남편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소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활동했다.
지난 1월 대전하나시티즌에서 뛰고 있는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3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혼인 신고를 마치고 대전에서 미리 신접살림 중이다.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준비물은 몸둥이와 술”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 중 생일 술 파티(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