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 400만원대 명품백에 숨긴 국화빵 “이건 못 참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혜가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김지혜는 11월 5일 개인 SNS를 통해 "냄새야 나지 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지혜가 가방 속에 무언가를 숨긴 채 지하철을 타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지혜는 국화빵을 꺼내며 "이건 못 참지"라고 현실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개그우먼 김지혜가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김지혜는 11월 5일 개인 SNS를 통해 "냄새야 나지 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지혜가 가방 속에 무언가를 숨긴 채 지하철을 타는 모습이 포착됐다. 400만원대의 명품백 속에 쏙 숨긴 것의 정체는 바로 국화빵.
김지혜는 국화빵을 꺼내며 "이건 못 참지"라고 현실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김지혜, 박준형은 결혼 16년차 부부로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방송을 통해 반포에 위치한 90평대 아파트를 공개했으며 실거래가가 60억원대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KBS 13기 공채 개그맨인 김지혜는 현재 KBS1 '방과 후 초능력',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김지혜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준비물은 몸둥이와 술”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 중 생일 술 파티(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