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 카터, 욕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향년 34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닉 카터의 동생이자 10대 시절 큰 인기를 누렸던 가수 아론 카터가 욕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돼 미국 연예계가 충격에 빠졌다.
현지 언론매체에 따르면 아론 카터는 지난 5일(현지시간)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랭커스터에 있는 자택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9세 어린 나이로 연예계에 데뷔한 아론 카터는 형 닉 카터의 인기 후광과 미소년 외모로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닉 카터의 동생이자 10대 시절 큰 인기를 누렸던 가수 아론 카터가 욕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돼 미국 연예계가 충격에 빠졌다. 향년 34세.
현지 언론매체에 따르면 아론 카터는 지난 5일(현지시간)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랭커스터에 있는 자택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의 사망 소식은 유족에 의해 확인 됐다.
유족은 "아론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고 그 일이 무엇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아론을 위해 기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론 카터는 지난해 11월 약혼녀와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었지만, 얼마 뒤 약혼녀와 결별했다.
9세 어린 나이로 연예계에 데뷔한 아론 카터는 형 닉 카터의 인기 후광과 미소년 외모로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음주와 마약으로 여러차례 구설에 올랐다. 2017년 미국 조지아 주에서 음주운전, 대마초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가 보석금을 내고 석방되기도 했다.
또 2012년 친누나 레슬리 카터의 약물중독으로 인한 사망 등으로 정신적 충격을 받았으며, 그의 어머니 역시 알코올 중독에 빠진 사실이 알려졌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태원 참사, 왜 이런 비극이 일어났나"…'그것이 알고싶다' 조명
- [E포토 현장] 출국 스타들 공항패션도 '화려함 대신 엄숙함'
- '소년을 위로해줘!' 제작진 "오메가엑스 사태에 통감...작품 편성 되길"
- '엉망진창'이 연관검색어?…팬도 실망한 블랙핑크 콘서트, 어땠길래
- 이윤지, 故박지선 생일 알림에 "너도 나이 먹어야지" 애틋한 축하
- 티아라 출신 소연, 조유민과 결혼식 연기..."월드컵 마친 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애도기간에 공구?…"피해줄 수 없었다"
- '음주운전 자숙' 김새론, 6개월만 SNS 근황…담배사진 올렸다가 '빛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