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쌤 3년만 韓 컴백, 18개월 딸 체리와 홍어전 먹방 도전(물건너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유튜버 올리버쌤이 3년여 만에 한국에 입국했다.
11월 6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0회에서 2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미국 아빠 올리버의 텍사스 현지 육아 일상과 한국 방문기가 공개된다.
앞서 올리버는 '물 건너온 아빠들'을 통해 18개월 딸 체리와 함께하는 텍사스 현지 육아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유명 유튜버 올리버쌤이 3년여 만에 한국에 입국했다.
11월 6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0회에서 2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미국 아빠 올리버의 텍사스 현지 육아 일상과 한국 방문기가 공개된다.
앞서 올리버는 ‘물 건너온 아빠들’을 통해 18개월 딸 체리와 함께하는 텍사스 현지 육아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 아빠 올리버의 텍사스 현지 육아기가 공개된다.
올리버는 아내와 딸 체리를 위해 제육볶음과 달걀말이를 동시에 능숙하게 조리해 텍사스인지 한국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요리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마당만 8,000여 평인 올리버 집의 두 배 크기라는 인근 부모님 집을 방문해 미국식 식사 풍경도 공개한다.
올리버는 코로나19 여파로 가족들과 함께 3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무엇보다 딸 체리는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의 나라인 한국을 방문해 외가 식구들을 만난다. 올리버의 장모는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사위를 위해 갈비찜, 불고기, 홍어전 등 정성 가득한 아침상을 대접해 아빠들의 찐 감탄사를 유발한다.
올리버는 “힘이 필요할 때 홍어를 먹는다”며 한국인도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홍어전을 맛있게 먹어 장윤정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18개월 체리 역시 아빠를 따라 홍어전 먹기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과연 체리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올리버는 딸 체리와 함께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깜짝 선물을 전한다. 올리버, 체리 부녀가 준비한 선물을 받은 장모님은 함박 미소를 지었다고 알려져 과연 선물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올리버는 한국을 처음 방문한 체리와 K-키즈 카페를 찾는다. 실내 기차, 낚시 놀이, 미끄럼틀 등 다채롭고 알차게 꾸며진 꿈의 공간에 들어선 체리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키즈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아빠 올리버는 지쳐가고 무한 체력 딸 체리는 텐션을 끌어올리며 극과 극 풍경을 자랑했다고 전해졌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준비물은 몸둥이와 술”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 중 생일 술 파티(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