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불안함에 눈물까지 “스케줄에 멘탈 흔들린 적 처음”(킬리만자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만자로' 윤은혜와 유이가 서로를 위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킬리만자로행을 앞두고 불암산 등반에 나선 멤버들이 그려졌다.
유이는 "내가 언니한테 의지하면 언니가 힘들어 할 것 같았다. 누군가에게 의지해본 적이 없다"며 "언니를 배려하기 위해 더 빠르게 내려갔다"고 했다.
윤은혜는 "나도 누군가에게 기대본 적이 없어"라며 유이를 다독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킬리만자로' 윤은혜와 유이가 서로를 위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킬리만자로행을 앞두고 불암산 등반에 나선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불암산 등반을 마치고 오리탕으로 몸 보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행에 대한 소감을 나누면서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대화를 가졌다.
특히 윤은혜는 "2주 정도 남았는데. 사실 이렇게 스케쥴 앞두고 멘탈이 흔들린 적이 없는데. 샤워하고 나오면서 얼마 안 남았다는 걸 알고 눈물이 터졌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너무 준비가 안 되어 있는 거 같은데'라는 생각에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이에 유이는 "연락해요. 새벽 네 시에도 안 잔다"라며 그를 걱정하는 얼굴을 했다. 효정은 "우리가 준비를 많이 안 했고 산도 많이 안 타봤고"라며 공감했다.
또 유이는 윤은혜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산 내리막길을 유독 무서워하는 유이에게 윤은혜가 먼저 손을 건넨 것. 유이는 "내가 언니한테 의지하면 언니가 힘들어 할 것 같았다. 누군가에게 의지해본 적이 없다"며 "언니를 배려하기 위해 더 빠르게 내려갔다"고 했다.
윤은혜는 "나도 누군가에게 기대본 적이 없어"라며 유이를 다독였다. 손호준은 "다음에는 끈을 3개 묶고 내려오자"라며 웃음을 줬다. 손호준은 "혼자가 아니라 함께 하는 거니까 수월할 거라 생각한다. 우리가 합쳐서 넷이니까 걱정은 없다"며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는 산에 진심인 청춘스타들의 로망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도전’ 서하얀, 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긴장…워킹 중단(너는내운명)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돌싱’ 김현숙 “집안 보고 결혼하라던 母, 속물 같았는데 깨달았다”(이상한언니들)
- 휘성, 프로포폴 논란 후 야윈 근황 “밝은 곳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 “준비물은 몸둥이와 술”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 중 생일 술 파티(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