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전 김혜수 끌어내릴 것” 대비 김해숙, 아들 최원영 협박 (슈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비 김해숙이 아들 최원영을 협박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 7회(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에서 대비(김해숙 분)는 왕 이호(최원영 분)에게 택현을 강요했다.
대비는 아들인 왕 이호에게 다음 세자를 뽑기 위한 택현을 강요하며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을 폐위하겠다고 엄포를 놨다.
대비는 태인 세자를 살해한 일까지 떠올리며 이호에게 "택현을 받아들이세요. 그러지 않으면 제가 직접 중전을 끌어내릴 것입니다"라고 협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비 김해숙이 아들 최원영을 협박했다.
11월 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 7회(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에서 대비(김해숙 분)는 왕 이호(최원영 분)에게 택현을 강요했다.
대비는 아들인 왕 이호에게 다음 세자를 뽑기 위한 택현을 강요하며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을 폐위하겠다고 엄포를 놨다. 대비는 “주상을 그 용상에 앉히기 위해 내가 어떻게 했는데!”라며 기싸움을 벌였고, 이호는 “어머니 자신을 위해서 아니었냐”고 맞섰다.
대비는 “너도 원했잖아. 시작은 내가 아니라 주상이었습니다”라며 과거사를 언급했다. 과거 이호는 모친에게 “제가 세자보다 못한 것이 무엇입니까. 왜 제게는 기회조차 없는 것입니까. 저도 세자가 되고 싶습니다 어마마마”라고 탄식했다.
대비가 “주상이 원하지 않았다면 전 시작도 하지 않았다”고 책임을 돌리자 이호는 “그래서 이 용상의 주인이 어마마마라는 말씀이냐. 임금은 저입니다”라고 선을 그었고 대비는 “그 임금을 만든 건 이 어미입니다”라고 주장했다.
대비는 태인 세자를 살해한 일까지 떠올리며 이호에게 “택현을 받아들이세요. 그러지 않으면 제가 직접 중전을 끌어내릴 것입니다”라고 협박했다. (사진=tvN ‘슈룹’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형준 “母가 일본인, 한일전 지면 학교에서 맞아” 상처 고백(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박경림 “박수홍 결혼하려 만든 소개 프로서 ♥남편 만나”(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서 뽐낸 대형 C사백‥photo by 육혜승
- 나나, 다리에도 타투 가득‥밀착 원피스로 인증한 비현실적 몸매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