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커·구걸 DM→저격러 등장...'50억 재력가' 10기 정숙, 방송 후 고통ing "너무 속상"

이게은 2022. 11. 5. 1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이번엔 악플러가 계정을 만들었다면서 고통을 호소했다.

5일 정숙은 "이 사람 다들 신고 좀 해주세요. 제 이름으로 정숙 악플러가 계정 만들었어요. 참 별 사람이 다 있네요. 싫으면 안 보면 되지. 계정까지 만들어서 이러는 건 너무 속상하네요. 저는 이분 신고하고 차단해서 더는 볼 수가 없네요"라는 글과 자신이 언급한 SNS 계정을 캡처해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이번엔 악플러가 계정을 만들었다면서 고통을 호소했다.

5일 정숙은 "이 사람 다들 신고 좀 해주세요. 제 이름으로 정숙 악플러가 계정 만들었어요. 참 별 사람이 다 있네요. 싫으면 안 보면 되지. 계정까지 만들어서 이러는 건 너무 속상하네요. 저는 이분 신고하고 차단해서 더는 볼 수가 없네요"라는 글과 자신이 언급한 SNS 계정을 캡처해 게재했다.

정숙은 ENA PLAY,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출연자로 자산 50억 원 이상에 아파트 4채, 건물 1채 등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큰 화제를 모으면서 급기야 금전을 요구하는 이들까지 생겨났다. 정숙은 10기 방송이 끝난 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러 가면 팬이라면서 술값을 안 내고 가는 경우도 있었다. 기부하라는 소리도 엄청 듣는데 솔직히 스트레스 받는다. 재산 이야기를 다 했다면 죽을 뻔했다"고 털어놨고 스토커에 시달렸다며 괴로워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호소 후에도 정숙은 돈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받아 다시금 분노했다. 정숙은 "300만 원 사기를 당해 너무 힘들어요. 염치없는 부탁인 거 알지만 답답해서 DM 드려요", "강아지만 치료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200만 원 이상 든다는데 하늘이 무너져요" 등 자신이 받은 DM을 공개하며 "제가 무슨 봉으로 보이나요"라며 괴로워했다.

이 밖에도 정숙의 SNS에 공개된 명품 아이템을 두고 짝퉁 의혹이 일기도 했다. 당시 정숙은 "짝퉁이든 진짜든 그게 그리 중요한가요? 제가 진짜하면 님들한테 피해가 없고 짝퉁하면 님들한테 피해를 주나요?? 제가 뭘하든 왜 이리도 말들이 많은지?"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