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리브 샌박, 루나틱 상대로 '퍼펙트' 승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브 샌드박스 2 대 0 루나틱
1세트 리브 샌드박스 3 <스피드전> 0 루나틱
2세트 리브 샌드박스 3 <아이템전> 0 루나틱
리브 샌드박스는가 루나틱을 상대로 퍼펙트로 승리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5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B조 1경기에서 루나틱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에서 한 점도 허용하지 않고 승리한 것.
시그니처 트랙에서 홍성민에게 1위를 내줬으나, 박인수가 1위를 탈환하는데 성공했고, 팀원은 4, 6, 7등을 차지해 1점 차이로 선취점을 따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 '박수' 듀오 '박인수와 박현수가 1-2로 시작했고, 결승선을 두 명이 차례대로 통과하며 라운드 스코어 2대0으로 앞서나갔다.
3라운드에서 김승태가 중반 이후 1위로 치고 나갔고 ,박현수가 2위를 차지하며 라운드 스코어 3대0 완승으로 스피드전을 마무리지었다.
아이템전 첫 라운드 동화 목욕탕의 개굴개굴에서 김승태가 루나틱의 견제를 피하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고, 2라운드에서 김승태가 다시 1등을 차지하며 매치스코어를 만들었다.
코리아 천년의 경주에서 펼쳐진 3라운드에서에서 정승하가 피니시 라인 앞에서 역전에 성공하며 아이템전을 3대0으로 승리,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