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은 母, 16㎏ 감량→무릎 수술‥이천수 손윗처남과 어색 기류(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가 처가 식구들 등장에 초조함을 느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집에는 장모, 처남, 처남댁이 방문한다.
처가 식구들은 "방송 보고 기분 안 좋았다", "말을 좀 부드럽게 했으면 좋겠다" 등 이천수에게 서운했던 점을 지적했다.
회복 상태를 보기 위해 장모와 함께 병원을 찾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방송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천수가 처가 식구들 등장에 초조함을 느꼈다.
11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의 수난시대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집에는 장모, 처남, 처남댁이 방문한다. 처가 식구들은 "방송 보고 기분 안 좋았다", "말을 좀 부드럽게 했으면 좋겠다" 등 이천수에게 서운했던 점을 지적했다. 여기에 처남이 자신과는 달리 육아와 살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이자 이천수는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
이천수는 “나는 운동을 했던 사람이라 나이 어린 후배에게 존대 써 본 적 없다"면서 1살 어린 손위 처남과 호칭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어색한 기색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깻잎 다이어트로 16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이천수의 장모는 최근 밭일을 하다가 무릎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수술을 받고 재활 치료 중이다. 회복 상태를 보기 위해 장모와 함께 병원을 찾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방송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11월 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형준 “母가 일본인, 한일전 지면 학교에서 맞아” 상처 고백(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박경림 “박수홍 결혼하려 만든 소개 프로서 ♥남편 만나”(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서 뽐낸 대형 C사백‥photo by 육혜승
- 나나, 다리에도 타투 가득‥밀착 원피스로 인증한 비현실적 몸매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