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6일 새 콘텐츠 예고…트레이닝복으로 색다른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난다.
클라씨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알리는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씨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패셔너블한 트레이닝복을 소화하며 무대 위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두번째 미니 앨범 '데이&나이트'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클라씨(CLASS:y)가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난다.
클라씨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알리는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씨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패셔너블한 트레이닝복을 소화하며 무대 위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CLASS:y 20221106 AM 0:00’이라는 문구로 오는 6일 0시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두번째 미니 앨범 '데이&나이트'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멤버들은 두 개의 타이틀곡 '틱틱붐'과 '질러스'를 통해 한층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씨는 새 앨범 타이틀곡 '틱틱붐'과 '질러스'를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 중이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