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오늘 밤 색다른 콘텐츠 예고… 글로벌 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CLASS:y)가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난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알리는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씨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패셔너블한 트레이닝복을 소화하며 무대 위와 반전 모습을 담았다.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미니 2집 '데이&나이트'(Day&Night)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알리는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씨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패셔너블한 트레이닝복을 소화하며 무대 위와 반전 모습을 담았다. ‘CLASS:y 20221106 AM 0:00’이라는 문구로 오는 6일 자정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클라씨는 지난달 26일 미니 2집 ‘데이&나이트’(Day&Night)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멤버들은 두 개의 타이틀곡 ‘틱틱붐’(Tick Tick Boom)과 ‘질러스’(ZEALOUS)를 통해 한층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씨는 새 앨범 타이틀곡 ‘틱틱붐’과 ‘질러스’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 중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경찰서장, 참사 현장에 50분 '늑장도착' 이유 알고보니
- 봉화 광산 구조에 여야 "기적 만들어주셔서 감사" 한 목소리
- “5시간 동안 먹는 손님도”… 그 시절 고기뷔페, 지금은?[쩝쩝박사]
- (영상)"와서 사죄해!" 尹 근조화환 내친 희생자 어머니
- 여중생 딸과 친구 성폭행한 계부, "피해자가 사진 찍게" 한 경찰
- 티아라 소연·조유민, 법적 부부됐다
- "이재용 회장과 식사하는 꿈"…복권 1등 2연속 당첨
- '소똥 피하려다 당한 변'…의암호 나룻배 전복 참사[그해 오늘]
- (영상)새벽에 3차선 기어간 노인 친 운전자 과실은?
- 예물백 1위 샤넬 클래식 플랩백 1300만원 돌파[주간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