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 가족, 결혼 행사서 어두운 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주환, 김용림, 장미희, 이승형, 민성욱, 왕빛나, 정수영이 한자리에 모인다.
11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이상민(문예원 분)과 배동찬(고온 분) 상견례를 위한 양가 가족의 만남이 그려진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은 5일 이상준(임주환 분), 윤갑분(김용림 분), 장세란(장미희 분), 왕승구(이승형 분), 장영식(민성욱 분), 장현정(왕빛나 분), 나은주(정수영 분)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임주환, 김용림, 장미희, 이승형, 민성욱, 왕빛나, 정수영이 한자리에 모인다.
11월 5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이상민(문예원 분)과 배동찬(고온 분) 상견례를 위한 양가 가족의 만남이 그려진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은 5일 이상준(임주환 분), 윤갑분(김용림 분), 장세란(장미희 분), 왕승구(이승형 분), 장영식(민성욱 분), 장현정(왕빛나 분), 나은주(정수영 분)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윤갑분과 장세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고운 한복 자태를 자랑하는 반면 초조함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준과 왕승구, 장영식, 장현정, 나은주, 또한 단정한 정장 차림으로 등장했다. 다소 경직된 모습의 다섯 사람은 황당하다는 태도와 함께 오매불망 누군가를 찾는 듯 보여, 이들이 마주한 상황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결혼식이라는 좋은 행사에 모인 이상준 가족들의 표정이 어두운 이유와 이들이 어떤 당황스러움을 겪고 있는지 집중해서 보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5일 오후 8시 방송. (사진=지앤지프로덕션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형준 “母가 일본인, 한일전 지면 학교에서 맞아” 상처 고백(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박경림 “박수홍 결혼하려 만든 소개 프로서 ♥남편 만나”(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서 뽐낸 대형 C사백‥photo by 육혜승
- 나나, 다리에도 타투 가득‥밀착 원피스로 인증한 비현실적 몸매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