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이재용 회장과 식사하는 꿈"…복권 1등 2연속 당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즉석복권 스피또1000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쥔 A 씨가 꿈에서 모친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함께 식사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과거 한 차례 전자복권 1등에 당첨된 이력이 있어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복권 통합포털인 동행복권은 지난 1일 '또 1등 당첨이라니 믿기지 않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스피또1000 66회차 1등 당첨자 A 씨의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전자복권 1등 당첨 이력도
즉석복권 스피또1000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쥔 A 씨가 꿈에서 모친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함께 식사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과거 한 차례 전자복권 1등에 당첨된 이력이 있어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복권 통합포털인 동행복권은 지난 1일 ‘또 1등 당첨이라니 믿기지 않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스피또1000 66회차 1등 당첨자 A 씨의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A 씨는 ‘소액으로도 될 사람은 된다’는 생각으로 매일 로또복권과 스피또1000, 스피또2000 복권을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복권 구매 전 판매점 사장에게 “이 판매점에서 1등 당첨자가 배출될 것 같으니 기대하시라”라고 말했다며 “장난삼아 이야기했는데 당첨자가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어 “과거에도 전자복권 1등에 당첨된 적 있는데, 또 1등 당첨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며 “소액 당첨복권과 달리 1등 당첨복권은 여러 번 확인했고, 고객센터 문의 후 1등 당첨을 확신할 수 있었다. 1등 당첨 확신 후에는 바로 배우자에게 연락해 이 사실을 알렸다”며 기뻐했습니다.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을 묻는 질문에 A 씨는 “어머니와 이재용 회장이 친분이 있어 보였고,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며 “지금도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당첨금은 대출금 상환과 자녀를 위한 예금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스피또1000은 행운 숫자가 자신이 산 복권 숫자와 일치하면 당첨금을 지급하는 즉석복권입니다. 당첨금은 △1등 5억 원 △2등 2,000만 원 △3등 1만 원 △4등 5,000원 △5등 1,000원이 지급됩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적의 봉화 광부 ″콜라와 미역국 먹고 싶다″…주치의 배정·추가 검사
- [부동산 핵심클릭] 금리 앞에 장사 없다지만…
- 김백겸 경사 BBC 인터뷰서 오열…″경찰관 소명 다하지 못했다″
- 아이돌 출신 BJ, 마약 투약 혐의로 자택서 체포된 뒤 조사 중
- 김수현 측 `출연 검토 중`...박지은 작가와 ‘눈물의 여왕’으로 재회?(공식입장)
- 커피믹스 먹으며 버틴 광부들, 尹 ″기적 같은 일…가슴 뭉클″
- [뉴스피플] 홍정민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대선자금 프레임'은 민주당 망신주기”
- '심상치 않은 상황'보고에도 1시간 30분 뒤 나타난 용산서장
- 미국서 남편에 생매장 당한 한인 여성, 스스로 무덤파고 나왔다
- 출근길 접촉 사고로 법정行...″전과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