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최성국, 24세 연하 연인과 오늘(5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성국이 24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방송을 통해 꾸준히 연인에 대한 사랑을 밝혔던 최성국을 향해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최성국은 지난 9월 방송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최성국과 예비신부는 24세 차이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통해 꾸준히 연인 향한 애정 과시
배우 최성국이 24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방송을 통해 꾸준히 연인에 대한 사랑을 밝혔던 최성국을 향해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5일 최성국은 서울 종로구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최성국과 절친한 강수지가 사회를 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성국은 1970년생으로 올해 53세다. 예비신부는 1994년생, 24세 연하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1년 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는 방송을 통해 알려졌다.
최성국은 지난 9월 방송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최성국과 예비신부는 24세 차이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최성국은 나이를 모르고 만났고 고백, 진정성을 드러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최성국은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영화 '색즉시공'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대한이, 민국씨' '구세주: 리턴즈' 등에 출연했다. 또 예능 '불타는 청춘' 속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측 "생활고로 카페 아르바이트, 현재 그만둔 상황"
- 정세희 "논현동 빌라 팔아 뇌종양 수술, 생명값이라 생각"
- 오은영, 서열 정리 나선 6남매 엄마에 "교도소 장면 같아" ('금쪽같은 내새끼')
- 'K팝스타' 출신 가수, 길거리 화재 진압... "광진구 히어로"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신부, 6개월간 나이 모르고 만나"
- '2022 MAMA 어워즈', 부정 투표 의혹에 "최종 집계 제외"
- '소년을 위로해줘!' 제작사 "오메가엑스 사태, 작품 편성 우려"
- 배우 이승연 "미스코리아 당선 후 새로운 기회 만나" ('백반기행')
- '나는 솔로' 11기 상철·영숙, 핑크빛 분위기…현숙 견제 시작
- 박수홍, 박경림에 고백 "2세 준비 위해 병원서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