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생애 첫 모델 도전…지춘희 디자이너 쓴소리에 워킹 중단 사태(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모델로 데뷔한다.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된 이현이와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진다.
서하얀의 모델 데뷔 무대와 이를 위한 임창정의 특급 외조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모델로 데뷔한다.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패션쇼 무대에 서게 된 이현이와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진다.
서하얀이 국내 최정상 패션 디자이너로 꼽히는 지춘희의 패션쇼에서 얼굴을 드러낸다.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지춘희 쇼' 메인 모델로 서게 된 이현이와 함께, 서하얀은 셀럽 대표로 선정돼 모델에 처음 도전하게 되는 것이다. 패션쇼 직전, 지춘희 디자이너의 모습부터 모든 모델이 모인 최종 피팅 현장이 공개되면서 긴장감이 증폭된다.
특히 서하얀의 워킹이 시작되자 "저건 좀 아닌 것 같아"라며 지춘희의 날선 지적이 쏟아지고, 급기야는 예상치 못한 문제로 워킹 중단 사태까지 벌어진다. 모두의 신경이 곤두선 현장 분위기에 스튜디오 MC들마저 끝까지 긴장감을 놓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지춘희 쇼'는 런웨이가 무려 50m에 달하는 초대형 스케일인 것도 모자라, 야간에 야외에서 열려 프로 모델들에게도 초고난도라고 알려져 긴장감을 더한다.
이에 신인 모델 서하얀을 위해 이현이가 일대일 과외에 나선다. 이현이는 서하얀의 워킹에 대해 "게을러져라"라는 평을 내놓는가 하면, 18년 차 톱모델 다운 기상천외한 꿀팁을 전수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톱모델 이현이가 내세운 기상천외한 워킹 과외의 정체는 무엇일까.
며칠 후 대망의 패션쇼 날, 쇼를 1시간 앞두고 '일 벌이기 선수' 임창정이 대형 사고를 일으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바로 임창정이 패션쇼 데뷔를 앞둔 아내 서하얀을 위해 초특급 외조에 나선다. 임창정의 어마어마한 외조 스케일은 이현이와 서하얀은 물론, 현장에 있던 30여 명의 모델들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심지어 모델들의 관심에 백스테이지는 임창정의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할 정도다.
서하얀의 모델 데뷔 무대와 이를 위한 임창정의 특급 외조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는 이번 이태원 참사로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