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 출신 홍빈이 마약 아이돌로 지목된 데에 분노했다.
이어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난 피해자다. 욕 좀 하겠다. 그렇게 살지 마라. 몇 번째냐. 이 씨라고 해놓고 이 씨도 아니더라. 저번 달만 해도 11시간이 평균 방송 시간인데 언제 그걸(마약) 하고 앉았냐"며 분노했다.
일각에서는 '2012년 데뷔', '아이돌 출신 BJ', '광진구 거주', '만 29세', '이씨' 등의 단서를 조합해 홍빈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빈은 4일 트위치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홍빈은 "나 왜 슈스(슈퍼스타)야? 오늘따라 기레기들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난 피해자다. 욕 좀 하겠다. 그렇게 살지 마라. 몇 번째냐. 이 씨라고 해놓고 이 씨도 아니더라. 저번 달만 해도 11시간이 평균 방송 시간인데 언제 그걸(마약) 하고 앉았냐"며 분노했다.
홍빈은 "누가 마약 주사 맞고 물리치료를 받냐. 너무 화나더라. 이씨라고 대놓고 말을 했더라. 주소까지 말하면서. 정확하지도 않은걸 가지고 말하면서 어그로 끌려고 해놓고 나중에 가서 바꾸는거 봐라"라고 말했다.
특히 "오늘 친구 축가 때문에 나갔다. 그런데 나가는 길에 친한 형한테 전화가 왔다. 누가봐도 나같더라. 그 사람이 누군가 궁금했는데 이씨도 아니었다. 심지어 우린 대형 기획사도 아니었지 않냐"며 "마약을 했으면 11시간 동안 방송 못 한다. 방송 봤으면 진작 알 거 아니냐"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서울 노원 경찰서는 전직 아이돌 그룹 출신 A씨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서울 광진구 자택에서 체포됐다. 일각에서는 '2012년 데뷔', '아이돌 출신 BJ', '광진구 거주', '만 29세', '이씨' 등의 단서를 조합해 홍빈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