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은 몸둥이와 술”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 중 생일 술 파티(연예뒤통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가 김새론이 음주운전 자숙 중 술 파티를 벌였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선릉로라고 적혀있는데 지인들과 함께 이곳에서 생일파티를 가졌다고 한다. 이 시점이 김새론이 만취 음주운전으로 검찰에 송치된 6월 29일 이후 불과 한 달 밖에 안되는 시기였다"고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진호가 김새론이 음주운전 자숙 중 술 파티를 벌였다고 밝혔다.
11월 4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김새론 눈물의 카페 알바.. 진정성 의심받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진호는 "어제 제가 김새론에 대해 다뤘던 영상의 주된 내용은 김새론이 생활고로 인해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제보였다. 추가로 다룰 내용이 있다. 진정성 있는 자숙을 위해서 필요한 화두라고 생각한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어제 방송 후 여러 제보가 빗발쳤다. 그 중 다수가 김새론 양의 음주에 관한 것이었다. 증명하기 어려운 진술 부분은 빼고 자료 부분에 집중해 소개해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먼저 이진호가 거론한 건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건 김새론의 주장이었다. 그는 "본인이 했다는데 뭐라고 하겠냐. 다만 진정성에 대해선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보 대다수가 김새론의 음주에 관한 것이었다. 그중에 한 가지가 김새론의 생일 파티"라고 이야기를 이었다.
이진호는 “어떤 내용이냐면 김새론 양에 생일이 있다. 7월 31일이 생일이다. 사고는 5월 달이다. 불과 2개월 시간 차이지만, 좀처럼 친구들과 함께 지내는 것을 끊지 못한 모양이다. 본인의 생일을 맞이해서 생일 카드를 직접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보냈다. 7월 31일 자신의 지인들에게 보낸 사진이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김새론이 직접 지인들에게 보냈다는 생일 파티 초대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Ron‘s Birthday’, ‘7/30 밤 10:30’, ‘주소:선릉로XXXX’, ‘준비물:몸뚱이와 술’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진호는 “선릉로라고 적혀있는데 지인들과 함께 이곳에서 생일파티를 가졌다고 한다. 이 시점이 김새론이 만취 음주운전으로 검찰에 송치된 6월 29일 이후 불과 한 달 밖에 안되는 시기였다”고 짚었다.
이진호는 "이 내용을 보면 진정성 있는 자숙인가 의문부호가 붙는다"며 "물론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생일 파티는 할 수 있지만 연예인으로서 음주운전 두 달도 안 된 시점에서 생일파티를 해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는다는 것 자체가 진정성이 있는 자숙을 한 것인가 싶다"고 의견을 냈다. 또 그는 "이번 기회를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5월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구조물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진실 딸’ 최준희, 화장 지우니 엄마 붕어빵 미모‥미소가 뭉클해
- 이승연, 14살 붕어빵 딸 공개 “난 만화책으로 한글 떼”(백반기행)
- 임혁필, 자녀 잃은 슬픔 가득한 이 시국에 “아빠 답장 줘” 피싱 분노
- 김형준 “母가 일본인, 한일전 지면 학교에서 맞아” 상처 고백(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 박경림 “박수홍 결혼하려 만든 소개 프로서 ♥남편 만나”(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황정음, 아유미 결혼식서 뽐낸 대형 C사백‥photo by 육혜승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나나, 다리에도 타투 가득‥밀착 원피스로 인증한 비현실적 몸매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