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벽지, 2023 신제품 소폭합지 아트론(ARTRON)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는 2022년 신제품 친환경 합지벽지 '앨리스(ALICE)',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MODERN)'에 이어 2023년 신제품으로 소폭합지 아트론(ARTR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스모스벽지는 소폭합지 '아트론'출시에 이어 2023년 1월에는 프리미엄 실크벽지 '소호(SOHO)'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벽지기업 코스모스벽지㈜는 2022년 신제품 친환경 합지벽지 ‘앨리스(ALICE)’, 프리미엄 실크벽지 ‘모던(MODERN)’에 이어 2023년 신제품으로 소폭합지 아트론(ARTR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2023년 소폭합지 아트론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끔 디자인을 수록함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46년 전통의 코스모스벽지는 올해 KS그룹 케이에스더블유에 인수됨에 따라 KS벽지 및 제일벽지와 더불어 국내 벽지업계의 정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 상태다.
한편, 코스모스벽지는 환경부로부터 Δ국내 시판하는 브랜드에 유해물질 감소 및 Δ생활환경 오염감소 부분을 인정받아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아름답고 시공하기 편한 주거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친환경 벽지를 생산해 국민들의 건강한 삶과 주거문화개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코스모스벽지는 소폭합지 ‘아트론’출시에 이어 2023년 1월에는 프리미엄 실크벽지 ‘소호(SOHO)’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8인치' 삼성TV 1만대 팔렸다…전년 대비 7배
- 尹 “죄송하다”...'이태원 핼러윈 참사' 사과
- "비행기 2대가 하나로 합체"...'세계 최대 비행기' 시험비행 모습은
- ‘에놀라 홈즈2’ ‘더 크라운5’…넷플릭스 11월의 신작
- 尹 봉화 매몰 광부 구조 소식에 “기적같은 일. 감사하다”
- "영차영차, 떼구르르"…공놀이도 즐길 줄 아는 호박벌
- '입장 금지'에도...아르헨 빙하동굴서 관광객 얼음판에 깔려 사망
- 반도체 이어 이차전지·디스플레이도 '신규 지원'…업계 "범위 확대해야"
- 반도체·디스플레이·이차전지, 첨단전략기술 지정…미래산업 초격차 확보 '시동'
- 미디어학계·업계, '방송·IPTV법' 패러다임 대전환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