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아내와 2세 준비 중"..유재석 선물 자랑[★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절친' 박경림을 집에 초대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박경림을 집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박경림을 집에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에 "아빠가 누구 저녁식사에 초대했는데 정말 친하고 고맙고 귀한 존재다"며 "영화계 거물이다"고 소개했다.
초대손님은 박수홍의 30년지기 절친 박경림이었다. 박수홍은 "정신적으로 많이 도와줬다. 박경림 씨는 사실 제 친 여동생이다. 어려움이 있을 때 밤새워 통화면서 저를 위로해주고, 명절에 갈 데 없을까 봐 명절 음식 챙겨주는 고마운 동생인데 '(박경림에게) 나 기운차렸다. 행복해지고 있다'는 모습 보여주고 싶어 연락하게 됐다"며 박경림을 집으로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박경림은 박수홍을 위해 파김치를 준비했고, 박수홍은 "박경림씨는 항상 밖에서 만나서 뭐를 준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박경림은 과거 박수홍이 15년전 냈던 요리책을 보며 추억을 잠겼다. 이에 박수홍은 박경림의 고마움을 보답하기 위해 해물콩나물잡채, 검은돌장어삼합을 선보였다.
이후 함께 식사하던 박경림은 박수홍이 결혼 후 훨씬 좋아보인다며 결혼 후 안정된 그의 모습에 기쁘고, 박수홍 아내에게도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박수홍이) 그 때 우리애 침대 선물해줬다. 그러면서 오래써야 한다고. 180cm 침대를 줬다. 아니 무슨 애기침대 돌 때 선물을. 중간에 애 컸다고 뭐라 하지 말고 큰 거 써라고 말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수홍은 당황했고, 박경림은 "중학교 졸업할 때까지 썼다. 진짜 오래 썼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은 "이 이야기를 해야겠다. 혼인 신고를 하고 아직 식을 안올렸다. 근데 (유)재석이가 전화와가지고 결혼 선물 무조건 할래"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 "경림이도 안 했어. 네가 왜 해"라고 말하며 거절했으나 "결국 세탁기와 건조기를 받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박수홍은 박경림에게 부담감을 느끼지 말라고 말하며 "(세탁기랑 건조기) 보여줄까"라고 장난을 쳤다. 이에 부담감을 느낀 박경림은 "아니. 세탁기가 그 세탁기 다 똑같지"라며 당황했다.
박수홍은 방송 출연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고민을 했다. 한번 누명을 써보니까 조심스러웠다. 뭘 해도 욕을 먹더라"라고 말하며 치유하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노력하겠다고 결심을 다졌다.
박수홍은 "(박경림이) 와이프가 밝아서 다행이라고 했다. 이런 시기 때 언니까지 그랬으면 어떨 뻔 했냐. 하지만 겉으론 씩씩한 척 했지만 속으로는 안 그랬다"라고 말했다. 박경림은 "긍정적인 사람이라 언니가 성격이 좋다"라고 말하며 동의했다.
또한 박경림이 "잘 됐다. (박수홍이) 편스토랑 한다고 하니 너무 좋았다" 말하자, 박수홍은 "너무 고맙다. 누가 이렇게 자기 일처럼 기뻐하겠냐. 니가 네 친동생이다. 정말 고맙다. 내가 꼭 갚으면서 살게"라고 고마움을 밝혔다.
이에 박경림은 울컥하며 "무슨 말씀이냐. (박수홍씨) 존재가 든든한 힘이다" 라고 답하며 둘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