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20년 전 과거 사진 대방출..”풋풋한 나의 20대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정수가 20년 전 사진을 공개했다.
4일 변정수는 "20년 전 사진이요. 풋풋하네요! 20대 나의 모습 칼스마"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풋풋한 사진들에 변정수는 "나 왜 저 때가 더 늙어보이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변정수는 20년 전 사진을 공개했음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변정수가 20년 전 사진을 공개했다.
4일 변정수는 “20년 전 사진이요. 풋풋하네요! 20대 나의 모습 칼스마”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변정수는 청남방에 핑크색 비니를 쓴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는 네티즌들과 소통한 영상으로 자신의 20대 시절 사진을 대방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풋풋한 사진들에 변정수는 “나 왜 저 때가 더 늙어보이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변정수는 20년 전 사진을 공개했음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은 “언니는 나날이 미모가 갱신된다”, ‘세월을 비켜간다”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변정수는 지난 1994년 21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슬하에 유채원, 유정원 두 딸을 두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변정수’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