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태, 생일 축하합니다 (‘트롯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승태가 '트롯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신승태는 11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트롯픽의 생일 이벤트는 득표에 따라 서포트가 단계별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생일 당일인 오늘(11월5일) 트롯픽 앱 내 팝업 광고와 축하 기사, 서울 서대문역 사거리 초대형 전광판 상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신승태는 11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투표는 지난 10월12일부터 10월18일까지 진행됐다.
트롯픽의 생일 이벤트는 득표에 따라 서포트가 단계별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5천 포인트 달성 시 트롯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가수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2만5천 포인트 달성 시 해당 내용에 대한 온라인 기사 지원 ▲5만 포인트 달성 시 생일 ‘당일’ 서대문역의 초대형 전광판에서의 상영을 지원 ▲20만 포인트를 달성할 경우에는 생일이 있는 ‘주간’ 같은 초대형 전광판에서 상영을 일주일간 지원한다.
투표 결과, 신승태는 8만 3930포인트를 획득해 총 167%를 달성했다. 이에 생일 당일인 오늘(11월5일) 트롯픽 앱 내 팝업 광고와 축하 기사, 서울 서대문역 사거리 초대형 전광판 상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김형준 “매달 부모님께 용돈 받아…밀린 카드값 5000만원” (금쪽상담소)
- 배영만 근황 “셋째 딸 잃고, 정신 나간 사람→우울증”
- 카더가든=아카펠라그룹? MBC가 잘못했네 “마음대로 해” [DA★]
- 박수홍, 신혼집에 ‘30년지기’ 박경림 초대 “존재 자체가 큰 힘” (편스토랑)
- ’홍성흔♥’ 김정임, 친정父 상태에 ‘입틀막 충격’ (살림남2)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