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이름 자막 실수에 재치 응수 "이젠...마음대로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카더가든이 한국시리즈 중계 중 이름을 잘못 표기한 중계진의 자막 실수에 재치 있는 멘트로 응수했다.
카더가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젠...너희들 마음대로 해...한국시리즈...아무튼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카더가든 밑으로 카더가든의 이름을 '메이트리-아카펠라 그룹'이라고 잘못 표기한 자막 실수가 담겨있다.
이에 자신의 이름을 잘못 표기한 방송사의 자막 실수를 해탈한 듯한 뉘앙스로 재치 있게 지적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한국시리즈 중계 중 이름을 잘못 표기한 중계진의 자막 실수에 재치 있는 멘트로 응수했다.
카더가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젠...너희들 마음대로 해...한국시리즈...아무튼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4일 열린 2022 KBO 한국시리즈 3차전 SSG 랜더스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서 애국가를 제창하고 있는 카더가든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더가든 밑으로 카더가든의 이름을 ‘메이트리-아카펠라 그룹’이라고 잘못 표기한 자막 실수가 담겨있다.
카더가든은 독특한 이름과 관련한 해프닝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던 바. 이에 자신의 이름을 잘못 표기한 방송사의 자막 실수를 해탈한 듯한 뉘앙스로 재치 있게 지적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더가든은 오는 12월 3일과 4일 카더가든 단독 콘서트 ‘Home Sweet Home’을 개최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카더가든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자숙 중 올린 사진에 전자담배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