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김동현 子 단우, 낙지 잡기가 제일 쉬웠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김동현과 아들 단우가 갯벌체험에 나섰다.
이날 김동현은 아이들과 함께 갯벌 체험에 나섰다.
갯벗 도착 초반 단우는 갯벌에서 살짝 넘어졌고 발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자 불편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하루종일 진행한 갯벌체험에 기진맥진해진 김동현은 "아이고 허리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단우가 맨손으로 낙지와 전어를 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동현은 아이들과 함께 갯벌 체험에 나섰다. 그는 고난도 갯벌 체험에 대해 "다른 아빠들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좀 다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역대 아빠 중 바다에서 특수 훈련을 하셨던 아빠는 없었던 것 같다. 너무 쉽다"며 낙지잡이를 결심했다.
갯벗 도착 초반 단우는 갯벌에서 살짝 넘어졌고 발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자 불편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동현은 바로 단우를 고무대야에 태우고 썰매를 태우고 달렸고, 단우는 넘어질 것 같은 스릴감에 "그만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단우는 갯벌에 망둑어와 게를 발견했다. 단우는 "하나, 둘, 셋"을 외치며 돌멩이 밑에 숨어 있던 게를 발견했다. 단우는 또 "나 게 찾았어"라고 외치며 꽃게춤을 추며 즐거워했다.
이후 하루종일 진행한 갯벌체험에 기진맥진해진 김동현은 "아이고 허리야"라고 말했다. 그때 김동현은 갑자기 힘이 다 빠져 갯벌 바닥에 넘어졌고, 자신감 넘치던 인터뷰와 달리 지친 김동현의 모습은 좌중을 폭소케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