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 결승 홈런' SSG 라가레스, 한국시리즈 3차전 MVP[KS3]

나유리 2022. 11. 4. 2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전 결승 홈런을 친 외국인 타자 후안 라가레스가 한국시리즈 3차전 데일리 MVP로 선정됐다.

SSG 랜더스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한국시리즈 3차전에서 8대2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SSG는 시리즈 전적 2승1패로 앞서게 됐다.

이 홈런으로 무득점을 깬 SSG는 2-1로 역전에 성공했고, 이후 타선이 화끈하게 터지면서 대승을 거둘 수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한국시리즈 3차전 키움과 SSG의 경기가 열렸다. 8회초 2사 2루에서 라가레스가 역전 투런홈런을 날렸다. 그라운드를 돌고 있는 라가레스. 고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2.11.04/

[고척=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역전 결승 홈런을 친 외국인 타자 후안 라가레스가 한국시리즈 3차전 데일리 MVP로 선정됐다.

SSG 랜더스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의 한국시리즈 3차전에서 8대2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SSG는 시리즈 전적 2승1패로 앞서게 됐다. 1패 후 2연승이다.

결정적 홈런이 라가레스 손에서 터졌다. 라가레스는 SSG 타선이 무득점으로 침묵하던 8회초. SSG 불펜 김동혁을 상대로 좌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이 홈런으로 무득점을 깬 SSG는 2-1로 역전에 성공했고, 이후 타선이 화끈하게 터지면서 대승을 거둘 수 있었다.

경기 후 라가레스는 3차전 데일리 MVP로 선정돼 상금 100만원과 리쥬란 코스메틱 100만원 상당의 협찬품을 부상으로 수상했다.

고척=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