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고양-한스타 SBO연예인야구 하반기 8주차 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재다능한 아나운서 김수빈과 땅땅치킨 김선일 본부장이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리그' 하반기 8주차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11월 7일 월요일 오후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제1경기는 BMB(감독 유인혁)과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가 맞붙는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아나운서 김수빈과 땅땅치킨 김선일 본부장이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리그’ 하반기 8주차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11월 7일 월요일 오후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제1경기는 BMB(감독 유인혁)과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가 맞붙는다.
이 경기에 프리랜서 아나운서 9년차인 김수빈이 시구한다.
김수빈은 TBS, 연합뉴스 tv, 한국도로공사 여자배구단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한 경험이 있고 그 외에 다양한 방송과 영역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하고 있다. 평소에 야구를 좋아했는데 첫 시구로 연예인야구 경기에 시구자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더 기대가 크다고 전해왔다.
두 번째 경기는 인터미션(감독 장재일)과 그랜드슬램(감독 박재정)이 격돌한다. 이 경기에 하반기 승리팀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땅땅치킨 가맹본부 김선일 본부장이 시구에 나선다.
한편 이번 하반기 리그는 고양시와 한류닷컴(주) (대표 이효진)이 후원하고, 조선파스타에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류닷컴과 함께하는 제16회 고양-한스타 SBO 연예인야구 하반기리그’ 전 경기는 유튜브 홈그라운드, 유튜브 한스타TV, 네이버TV 한스타미디어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