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문상민, 비하인드도 강렬하네

2022. 11. 4.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아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는 배우 문상민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4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약을 처방했던 이를 찾아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대군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는 사명 아래 상대를 꿰뚫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은 서늘함을 자아내고, 형을 살리기 위한 명확한 답을 찾지 못해 마주한 막막함이 눈빛에 담겨있어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짙은 남색의 무예복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풍기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분노에 가득 찬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남대군은 형과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에 눈빛이 돌변, 의성군(강찬희 분)을 완벽하게 제압했고 긴장감과 짜릿한 통쾌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극으로 치달은 감정에 역동적인 액션까지 능숙하게 소화해 촬영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문상민의 날렵한 턱 선과 치명적인 눈빛은 매력을 배가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극 중 문상민은 캐릭터가 처한 다양한 상황 속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흡인력을 더하고 있다. 첫 사극임에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낼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문상민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져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3주 연속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를 기록, ‘성남앓이’를 유발하고 있다.

[사진 = 어썸이엔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