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음주운전' 김새론 측 "생활고로 아르바이트는 사실...지금은 그만 둔 상태"

안소윤 2022. 11. 4.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4일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스포츠조선에 "김새론이 사고 후 생계 유지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다"면서 "현재는 그만 둔 상태"라고 밝혔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지인에게 근황을 물어보니 그간 활동하며 모은 돈은 사고 처리로 인한 합의와 보상금으로 다 썼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4일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스포츠조선에 "김새론이 사고 후 생계 유지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다"면서 "현재는 그만 둔 상태"라고 밝혔다.

이같은 근황은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알려졌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지인에게 근황을 물어보니 그간 활동하며 모은 돈은 사고 처리로 인한 합의와 보상금으로 다 썼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5월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 0.08%를 훨씬 넘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또 당시 사고로 인근 변압기가 고장 나 일대 상가들이 정전 피해를 입어 영업 지장을 겪은 바 있다.

사고 이후 김새론은 "저의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의 상인분들, 시민분들, 복구해 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많은 분께 피해를 끼쳤다"며 "사고로 인한 피해는 현재 회사와 함께 정리해 나가는 중이며 마지막까지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했다.

최근 김새론은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된 지 약 5개월 반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업로드했다가 급히 삭제했다. 게시물은 삭제됐지만 해당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돼 논란을 일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