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X정일우 '고속도로 가족', 3일 만에 1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 개봉 3일 만에 전국 1만 관객을 돌파했다.
'고속도로 가족'은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이 우연히 한 부부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특히 개봉 전부터 고속도로에서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관심을 모은 것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대세 연기파 배우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의 빛나는 열연과 파격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 개봉 3일 만에 전국 1만 관객을 돌파했다.
'고속도로 가족'은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이 우연히 한 부부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가 주연을 맡았다.
이 작품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돼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끌어냈다. 특히 개봉 전부터 고속도로에서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관심을 모은 것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대세 연기파 배우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의 빛나는 열연과 파격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무엇보다도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작품이자, 우리 사회의 역할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관객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태원 참사, 왜 이런 비극이 일어났나"…'그것이 알고싶다' 조명
- [E포토 현장] 출국 스타들 공항패션도 '화려함 대신 엄숙함'
- '소년을 위로해줘!' 제작진 "오메가엑스 사태에 통감...작품 편성 되길"
- '엉망진창'이 연관검색어?…팬도 실망한 블랙핑크 콘서트, 어땠길래
- 이윤지, 故박지선 생일 알림에 "너도 나이 먹어야지" 애틋한 축하
- 티아라 출신 소연, 조유민과 결혼식 연기..."월드컵 마친 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애도기간에 공구?…"피해줄 수 없었다"
- '음주운전 자숙' 김새론, 6개월만 SNS 근황…담배사진 올렸다가 '빛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