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Biz-D] CJ CGV, 3.96%↑…실적 발표 앞두고 상승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CGV가 3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강세를 보였다.
4일 CJ CGV는 전 거래일 대비 3.96%(550원) 오른 1만4450원에 거래를 마쳤다.
CJ CGV의 이날 강세는 분기 실적 발표를 앞둔 영향으로 풀이된다.
CJ CGV는 오는 8일 장 마감 후 애널리스트 및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3분기 영업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바타2' 등 연말 극장가 기대작 개봉에 기대감↑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CJ CGV가 3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강세를 보였다.
4일 CJ CGV는 전 거래일 대비 3.96%(550원) 오른 1만44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하락 전환 후 하루 만에 상승 마감이며 최근 강세를 이어간 결과다.
CJ CGV의 이날 강세는 분기 실적 발표를 앞둔 영향으로 풀이된다. CJ CGV는 오는 8일 장 마감 후 애널리스트 및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3분기 영업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CJ CGV는 '아바타2' '영웅' 등 올 겨울 기대작 개봉을 앞두고 연말 극장가에 관객 몰이를 기대하고 있다. '아바타2'는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아바타'(2019)의 13년 만에 후속작이며, '영웅'은 안중근 의사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로 12월 개봉 예정이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KBO 에이스 안우진의 '눈물', 국가대표 자격 박탈 '부적절' (영상)
- [단독] 안우진 3년 중징계, '죄의 무게'가 잘못됐다 (영상)
- '지하의 이태원' 지옥철이 불안하다…서울시, 긴급점검 착수
- 우크라,'뱀파이어' 드론 대응체계 내년 중반 인수
- 美 '자이언트스텝'에 주담대 금리 더 오른다…'영끌족' 어쩌나
- 발란, ‘가품·적자·이용자수’ 三중고 딜레마…고객 신뢰 잃었다
- [엔터Biz] '매일 빨간불' 하이브, 실적 감소에도 주주 화색 왜?
- 다가온 재계 인사 시즌…이재용 회장 취임 첫 인사 주목
- 슈타인마이어 독일 대통령 방한…이태원 참사 추모하는 '조기 게양' [TF사진관]
- '폭풍성장' 둔화된 카카오…'카톡' 중심 수익구조 손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