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붕괴' 편셰프 류수영 "역대 레시피 누적 7700만뷰"(편스토랑)

박효실 2022. 11. 4.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젠 본업마저 헷갈리는 '편셰프' 류수영의 압도적인 요리력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되는 KBS2'신상출시 편스토랑' 3주년 특집에서 장수 셰프 류수영의 방송 2년을 되돌아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까지 막강한 실력의 5인 편셰프들이 어떤 요리,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집중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 KBS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이젠 본업마저 헷갈리는 ‘편셰프’ 류수영의 압도적인 요리력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되는 KBS2‘신상출시 편스토랑’ 3주년 특집에서 장수 셰프 류수영의 방송 2년을 되돌아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까지 막강한 실력의 5인 편셰프들이 어떤 요리, 어떤 레시피를 선보일지 집중됐다.

특히 이날 공개된 VCR 속 류수영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내 책이다. 이제까지 ‘편스토랑’에서 소개한 요리의 레시피들을 모아봤더니 책 한 권이 나오더라. 요리가 180가지가 넘어간다” 라며 요리책까지 발간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편셰프가 된지) 만 2년이 됐다. 어남선생으로 불린지도 2년이다. 좋은 별명 지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미소지었다.

지난 2020년 10월 16일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류수영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쉬운 설명과 조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2년 동안 류수영이 소개한 레시피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무려 7700만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 역대 레시피 조회수 TOP5가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류수영은 수많은 레시피 중에서도 특히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원팬파스타 시리즈 6탄을 공개한다.

단 15분 안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만으로 완성하는 원팬파스타 탄생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류수영 역시 “역대급으로 간단하고 맛있는 파스타”라고 말해 원팬파스타 6탄 후추치즈파스타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