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측 “음주운전 활동중단→생활 어려워져 카페서 알바”[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자숙 중인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지냈다는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김새론 측 관계자는 11월 4일 뉴스엔에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 후 생활이 어려워져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자숙 중인 김새론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지냈다는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김새론 측 관계자는 11월 4일 뉴스엔에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 후 생활이 어려워져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새론은 활동 중단 후 수입이 없어 생활이 어려워지면서 잠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비를 벌었지만 현재는 일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김새론의 이같은 근황은 지난 11월 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알려졌다. 유튜버 이진호는 '여배우 김새론이 일탈한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콘텐츠에서 "김새론의 지인에게 근황을 물어봤더니 직접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더라"며 "그간 모은 돈은 사고 처리로 인한 합의금, 보상금으로 다 썼다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이진호는 "관계자들에게 물었을 때 다들 모르는 얘기였고 놀라더라. 사실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가능성은 낮다고 하더라. 김새론이 어린시절부터 활동을 했기 때문에 사회경험이 전무하다. 그렇기 때문에 카페 알바로 활동하기는 어렵지 않겠느냐.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알아보고 사진이라도 떴을 것 같다라고 하더라"며 카페 알바설의 신빙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5월 18일 오전 8시께 술을 마신 상태로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외제차를 몰며 여러 차례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고 도주했다가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당시 김새론은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요구했고, 이후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면허 취소 수준임이 드러나자 공식 사과했다. 김새론은 그 여파로 SBS 새 드라마 '트롤리',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등 작품에서 줄줄이 하차한 뒤 자숙에 돌입했다.
김새론이 일으킨 사고로 많은 피해가 잇따랐다. 변압기가 파손되며 주변 건물 4채, 신호등, 가로등 등 약 50곳에 달하는 곳의 전기가 끊어지기도 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새론은 사고 후 피해를 입은 건물과 상가 30여 곳을 찾아가 사과하고 아직 합의를 보지 못한 곳 1곳을 제외, 대부분의 보상을 마쳤다.
김새론은 자숙 6개월 만인 지난 11월 2일 SNS 업로드 실수로 또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당시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키쿤… 오일파스텔도 안 된다… 그냥 연필로 간다"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것으로 추측되는 그림 사진을 게재했는데 해당 사진에선 전자 담배도 함께 포착됐다. 이후 김새론은 곧바로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이 게시물이 온라인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또 한 번 화두에 오르기도 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연, P사 외제차에 ♥조유민 얼굴이 딱? 9살 연하 남편 얼마나 좋으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이윤지, 얼마나 말랐길래 8살 딸 옷이 맞네 “엄마 내놔!”
- 故 신성일, 오늘(4일) 4주기…감옥에서도 엄앵란에게 꽃 건넨 탑스타
- 박수홍 “박경림, 힘들 때마다 밤새워 통화…명절음식도 챙겨줘”(편스토랑)
- KBS 이현주 아나운서, 2살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이태원 참사로 지인 떠나보낸 옥주현 “그렇게 살아가는거지”
- 이승연 “승무원→미스코리아 美 당선 후 실업자 됐다”(백반기행)
- 이윤지, 이태원 참사 후 “아찔한 걸음…아이를 지켜주소서” 애틋한 母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