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을 위로해줘!' 측 "오메가엑스 폭행 사태 유감, 원만히 해결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측이 주연 배우 김재한, 신예찬이 속한 보이 그룹 오메가엑스의 폭행 사태에 따른 유감을 표했다.
4일 '소년을 위로해줘!' 측은 "최근 불거진 오메가엑스 사태와 관련해 작품 편성에 영향이 있을지 우려 섞인 의견들도 주시기에 제작사로서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힌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소년을 위로해줘!' 측은 "최근 불거진 오메가엑스 사태와 관련해 작품 편성에 영향이 있을지 우려 섞인 의견들도 주시기에 제작사로서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힌다"고 운을 뗐다.
이어 "김재한, 신예찬 주연의 '소년을 위로해줘!'는 11월경 편성을 예정하며 국내외 OTT 플랫폼을 확정해나가는 과정이었다"며 "그러던 중 최근 사태로 계획했던 작품 일정에 이슈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자는 "작품을 이끌어가 준 김재한, 신예찬 두 배우와 두 사람의 소속 그룹인 오메가엑스의 관계가 원만히 해결되길 바란다. 이번 이슈로 작품 편성 일정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재한과 신예찬은 작품 첫 미팅 당시부터 밤새 연구해 온 캐릭터 분석과 의견들로 감독 및 제작진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등 본 작품에 진정한 접근과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줬다"며 "또 힘든 스케줄 와중에도 현장에서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에너지를 쏟아부어 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년을 위로해줘!'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로맨스물이다. 김재한은 양궁 특기생 이다열 역을, 신예찬은 양궁부 인싸 조태현 역을 맡았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