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GM’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의 '2022 MLB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올 시즌 MLB 30개 구단이 소화한 정규리그 전 경기의 실제 결과가 게임 내 완벽 반영됐다.
'MLB 9이닝스GM'은 이용자가 세계 최고의 야구 무대인 MLB 소속팀의 감독 겸 단장이 되어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의 ‘2022 MLB 정규시즌’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올 시즌 MLB 30개 구단이 소화한 정규리그 전 경기의 실제 결과가 게임 내 완벽 반영됐다.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약 1000여명의 선수가 추가됐다. 선수 도감을 비롯해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 노말과 스페셜, 몬스터 등 구단 전력 구성의 핵심 선수가 등장했으며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으로 게임 내 최고급 카드로 손꼽히는 얼티밋 선수까지 새롭게 도입됐다.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한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직관성을 높이고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메인화면 개편이 진행됐으며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미션’도 난이도 조정을 통해 이용자 접근성을 높였다. 튜토리얼 역시 바로가기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MLB 9이닝스GM’은 이용자가 세계 최고의 야구 무대인 MLB 소속팀의 감독 겸 단장이 되어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개 구단의 최신 선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 로고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