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형2', 용인 아동학대 사건 전말에 송은이 오열 "어떻게 이럴 수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MC들을 분노하게 한 악행이 공개된다.
오늘(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정숙현 서사랑 신재호)에서는 든든한 경기 남부의 '에이스' 용인 동부경찰서 여청 강력팀 김종건, 강한별 형사가 출연한다.
모두가 거짓이라 믿고 싶었던 분노와 눈물이 폭발한 '용인 물고문 아동학대 사건'의 끔찍한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2'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MC들을 분노하게 한 악행이 공개된다.
오늘(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정숙현 서사랑 신재호)에서는 든든한 경기 남부의 '에이스' 용인 동부경찰서 여청 강력팀 김종건, 강한별 형사가 출연한다.
이날 두 형사는 악마도 혀를 내두를 악행의 전말이 담긴 '용인 물고문 아동 학대 사건'에 대해 소개한다.
지난해 2월, 119로 아이가 욕조에 빠져 숨을 쉬지 않는다는 응급 신고가 들어왔고, 구급 대원들이 신속하게 출동했지만 안타깝게도 아이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한 형사들은 아이의 상태를 보고, 단순 사고가 아니라 직감하게 됐다. 단순 사고로 인한 익사라고 보기에는 사망한 아이의 온 몸이 시퍼런 멍과 상처들로 덮여 있었던 것.
그리고 아이의 믿기지 않는 사인이 공개된다. 신고자이자, 아이를 맡게 된 이모 부부가 아이를 결박 후 물고문까지 한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게 된 것이었다. 이에 MC들은 "어떻게 이렇게까지 할 수 있어?", "이거 거짓말이죠?"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형사들 역시 "진짜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며 씁쓸함을 드러냈다.
잔혹한 사건의 전말을 보게 된 안정환은 "와, 이 XX"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고, 송은이와 권일용 교수도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모두가 거짓이라 믿고 싶었던 분노와 눈물이 폭발한 '용인 물고문 아동학대 사건'의 끔찍한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2'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6세 셰어, 40살 어린 연하남과 데이트 [할리웃통신]
- [할리우드Y] 해리 스타일스, 英 30대 미만 자산 1위...1860억 보유
- 박수홍 "박경림, 밤새워 통화하며 위로해줘"(편스토랑)
- 이영애, 이태원 참사 희생자 가족에 편지와 성금… “슬픔으로 가슴 먹먹해”
- '함소원♥' 진화, 또 억대 스포츠카...누가 찍어줬나?
- "반값 한우 먹어볼까?"...'한우의 날' 세일하자 마트 '오픈런'
- 최민환, FT아일랜드 활동 잠정 중단...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 "미 사전투표 50% 넘을 듯"...'쓰레기'에서 이번엔 '여성보호' 논란
- 북 "신형 화성포-19형 시험발사 성공...최종완결판 ICBM"
- 핼러윈 맞아 다시 북적이는 거리..."인파 사고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