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64kg 뺐다"..김수영, ♥︎'판빙빙 닮은' 예비신부와 5일 결혼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수영이 오는 5일 8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화촉을 밝힌다.
김수영은 오는 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가운데 지난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김수영과 예비신부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김수영이 다음 달 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일찍이 강원도 원주시에 신접살림을 차렸던 김수영과 예비신부는 오늘(5일)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으로 부부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개그맨 김수영이 오는 5일 8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화촉을 밝힌다.
김수영은 오는 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8세 연하의 동물병원 간호사로, 일찍이 배우 판빙빙을 닮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지난해 열애 사실을 밝혔던 김수영은 유튜브 채널 '영양제 커플'을 운영하며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이상 교제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 공개 당시부터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던 김수영은 올해 5월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처음으로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여자친구는 내가 엇나가는 걸 잡아줬다. 원래 성격이 아이 같았는데 조금 철이 든 느낌"이라며 "여자친구는 판빙빙을 닮았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이후 김수영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수영이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논의 중이다. 연내 결혼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정확한 날짜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지난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김수영과 예비신부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김수영이 다음 달 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웨딩 화보에는 KBS2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했던 선·후배, 동기,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수영과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꾸준히 다이어트를 이어오던 김수영은 결혼을 앞두고 64kg을 감량한 근황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웨딩 화보와 함께 김수영은 "(예비신부는) 철없는 저를 어른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이라며 "첫 만남부터 (결혼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결혼 덕분에 마음의 덕을 한층 깊이 쌓아 올리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결혼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우리 가정에 평안함이 가득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발로 뛸 것"이라며 "예쁘게 잘 살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김수영의 예비 신부 역시 "제가 (예비 신랑보다) 8살이나 어리고 일반인이어서 세상의 주목을 받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이제 남편이 되는 이 사람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남편을 위한 일이라면 돕고 싶다"라고 말했다.
일찍이 강원도 원주시에 신접살림을 차렸던 김수영과 예비신부는 오늘(5일)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으로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된다. 사회는 KBS 26기 개그맨 동기 서태훈과 임우일이 맡았으며 가수 허공이 축가를 맡아 김수영과 예비신부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한편 김수영은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펼쳤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자스포사, 스플렌디노, 더블앤, 진하, 서윤, 닉스플로스, 어반스튜디오, 규중칠우, 정부자스타일리스트, 웨딩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