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태하 전속계약, 케이원엔터에 새 둥지...엄현경과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태하가 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우태하는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영화 '소녀괴담'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이다.
우태하는 하얀 얼굴과 부드러운 이목구비로 한양에 뭇 여성들을 사로잡은 인물인 '민서윤'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작품이 공개 된 이후 해외 팬들 사이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태하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우태하가 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우태하는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영화 ‘소녀괴담’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이다. 여기에 최근 첫 주연작인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춘정지란’ 에서 존재감을 각인 시키기도 했다.
‘춘정지란’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 사극이다.
우태하는 하얀 얼굴과 부드러운 이목구비로 한양에 뭇 여성들을 사로잡은 인물인 ‘민서윤’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작품이 공개 된 이후 해외 팬들 사이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태하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자사와 함께 재능과 꿈을 펼칠 배우 우태하를 향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한 장르에 국한 되지 않고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원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엄현경, 이지훈, 강나언, 김수오, 남우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체코, 미·프 경쟁사 이의 제기 기각…'24조 K-원전' 순항
- 이재명에 경고 받은 김우영, 당직 사의 표명
- 김남국 ″문재인, 반성 없이 한가하게 신선놀음″
- '특혜 채용 수사' 검찰 문다혜 소환 통보…태국 이주비 뇌물 여부 조사
- [굿모닝월드] 뒤집어지는 선박
- [인터넷 와글와글] '손발 척척' 무인 매장서 간식 훔친 남녀
- [굿모닝월드] 등반 연습하는 판다
- 스페인 덮친 대홍수…'사망 158명' 최악 인명피해
- 강남 유흥업소 소파 들추니 마약 '와르르'…경찰, 91명 무더기 검거
- 트럼프, 벌써 패배 불복 준비?…″펜실베이니아 선거 사기″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