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부정투표 방지 총력…”철저한 검증 거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2022 MAMA 어워즈'가 부정투표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2022 MAMA' 측은 4일 공식 홈페이지에 "'2022 MAMA 어워즈' 투표는 단계별로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원 가입, 투표 시작에서 완료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투명하고 공정한 투표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엠넷 ‘2022 MAMA 어워즈’가 부정투표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2022 MAMA’ 측은 4일 공식 홈페이지에 “‘2022 MAMA 어워즈’ 투표는 단계별로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원 가입, 투표 시작에서 완료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투명하고 공정한 투표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투명하게 모든 과정을 오픈하겠다고 알렸다. “전체 투표수와 아티스트별 득표율을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정 투표를 방지한다. “또한 모니터링 과정에서 부정 투표로 확인되는 데이터는 최종 집계에서 제외 처리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목소리가 투표 과정에 정직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올바른 투표 문화 조성에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2 MAMA 어워즈’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다.
<사진출처=엠넷>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