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편셰프 2년, 레시피 누적조회수 7700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편셰프 2년 소회를 밝힌다.
11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까지 막강한 실력의 5인 편셰프들의 요리가 공개된다.
이어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조회수 TOP5도 공개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류수영이 편셰프 2년 소회를 밝힌다.
11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여왕 박솔미,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까지 막강한 실력의 5인 편셰프들의 요리가 공개된다.
독서 삼매경에 빠진 류수영은 “내 책이다. 이제까지 ‘편스토랑’에서 소개한 요리의 레시피들을 모아봤더니 책 한 권이 나오더라. 요리가 180가지가 넘어간다”라고 말했다. 이어 “(편셰프가 된지) 만 2년이 됐다. 어남선생으로 불린지도 2년이다. 좋은 별명 지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20년 10월 16일 ‘편스토랑’에 첫 출연한 류수영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년 동안 류수영이 소개한 레시피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무려 7700만뷰를 달성했다고. 이어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조회수 TOP5도 공개될 전망이다. 과연 TOP5에 이름을 올린 레시피들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이날 류수영은 수많은 레시피 중에서도 특히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원팬파스타 시리즈 6탄을 공개한다. 단 15분 안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만으로 완성하는 원팬파스타 탄생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류수영 역시 “역대급으로 간단하고 맛있는 파스타”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6탄 후추치즈파스타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날 류수영이 후추치즈파스타를 만들고 먹던 중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라며 방송 최초로 무시무시한 경고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연, P사 외제차에 ♥조유민 얼굴이 딱? 9살 연하 남편 얼마나 좋으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故 신성일, 오늘(4일) 4주기…감옥에서도 엄앵란에게 꽃 건넨 탑스타
- KBS 이현주 아나운서, 2살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
- 이윤지, 얼마나 말랐길래 8살 딸 옷이 맞네 “엄마 내놔!”
- 박수홍 “박경림, 힘들 때마다 밤새워 통화…명절음식도 챙겨줘”(편스토랑)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이태원 참사로 지인 떠나보낸 옥주현 “그렇게 살아가는거지”
- 이승연 “승무원→미스코리아 美 당선 후 실업자 됐다”(백반기행)
- 이윤지, 이태원 참사 후 “아찔한 걸음…아이를 지켜주소서” 애틋한 母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