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태, 더 맛있는 족발보쌈 전속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서 독특한 외모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주목 받고있는 개그맨 오정태가 족발 브랜드 더 맛있는 족발 전속모델로 11월 2일 계약을 체결했다.
개그맨 오정태도 "드디어 나에 맞는 옷을 입은 거 같다며 평소 즐겨 먹던 족발 브랜드 전속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내년 말까지 100호점 목표로 달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서 독특한 외모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주목 받고있는 개그맨 오정태가 족발 브랜드 더 맛있는 족발 전속모델로 11월 2일 계약을 체결했다.
더족푸드 이정석 대표는 “오정태에 서민적이고 가정적인 이미지가 회사 운영방식과 잘 부합하여 매출의 시너지를 더할 거라고 생각한다”며 모델 오정태에 대한 믿음을 확신하였다.
개그맨 오정태도 “드디어 나에 맞는 옷을 입은 거 같다며 평소 즐겨 먹던 족발 브랜드 전속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내년 말까지 100호점 목표로 달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TV 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이고 싸인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홍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