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오리콘 주간 앨범 앨킹 1위…자체기록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일본 정규 1집 '사다메(定め)'는 7일 자 오리콘 주간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10월 24~30일)에서 23만 4732 포인트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일본 정규 1집 ‘사다메(定め)’는 7일 자 오리콘 주간합산 앨범 랭킹(집계기간 10월 24~30일)에서 23만 4732 포인트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일본에서 발매한 5개 앨범으로 내리 왕좌에 올랐다.
오리콘은 “엔하이튼은 이번 앨범으로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주간 포인트(2021년 10월 25일 자/약 12만 5000 포인트)를 훨씬 웃돌며, 주간 포인트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다”고 발표했다.
엔하이픈은 앞서 11월 7일 자 주간 앨범 랭킹에서도 약 23만 3000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랭크됐다.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5개 앨범을 연속으로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려놓은 역대 세 번째 해외 아티스트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드컵 비상’ 손흥민, 눈 주위 4군데 골절…오늘 수술대 오른다
- 이지한母 “내 보물인데…경찰이 신고 무시했다” 신발 안고 오열
- “쌍둥이엄마 이영애입니다” 러 이태원 유가족에 쓴 편지는
- 블랙핑크 지수, 건강이상설?…‘목에 동전만한 혹’ 사진 파장
- "이웃집 개 짖으면 죽이겠다"…아파트 경비원 흉기로 협박한 주민
- "운구비 없어 고국 못가"...이영애, 숨진 러시아인 "돕고 싶다"
- “빨간 재킷 주인 찾아요”...이태원 영상 속 여성, 생존 소식 전하며 감사
- ‘미인대회서 비밀연애’ 두 미녀, 진짜 부부됐다 “행복해요”
- 무 뽑듯 30명 구한 흑인男 찾았다…경기도 근무 미군 3명
- ‘음주운전’ 김새론, 5개월여째 자숙 중이라는데…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