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누드' 뮤비, 1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Nxd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누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1억건을 넘어섰다.
아이들 뮤직비디오 중 1억뷰 돌파 속도가 가장 빨랐다.
아이들은 '누드'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누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1억건을 넘어섰다. 지난달 17일 오후 6시에 공개 이후 17일 15시간여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여자)아이들 뮤직비디오 중 1억뷰 돌파 속도가 가장 빨랐다.
‘누드’는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 곡이다. ‘겉치레를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노랫말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몸짓과 표정을 곡의 주제를 표현한 멤버들이 모습이 담겼다.
(여자)아이들은 ‘누드’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앨범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로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 빌보드200에 첫 진입하는 성과도 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료는커녕 잘릴까 걱정"…이태원파출소 직원 가족의 호소
- 남영희가 잘못 공유한 ‘尹 출퇴근’ 영상… 논란 일자 “K씨가 한 것”
- "超인플레 온다…세계 경제, 2차대전 후 최악 위기 맞을수도"(종합)
- "자식이 이태원 가는 것 못 막아놓고…", 김성회 발언 논란
- 취업 성과 없어도…내년 취업 포기 청년에 300만원 지원 ‘논란’
- "ABCP보다 더 위험"…지방 신탁사업장 '시한폭탄'
- ‘눈 주위 4군데 골절’ 손흥민, 월드컵 위해 오늘 수술 받는다
- YG "블랙핑크 지수 건강에 이상 없어" 입장
- '바달집4'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자랑…"집 들어오면 날 껴안아 줘"
- 우즈·리디아 고 뒤이은 티띠꾼 “이렇게 빨리 세계 1위될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