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태원 참사로 연기했던 새 싱글 7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뉴키드가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컴백 프로모션을 재개한다.
4일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가 오는 7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빅토리(Victory)'를 발매한다"라고 전했다.
뉴키드는 '빅토리' 발매를 앞두고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서울 이태원에서 벌어진 뜻밖의 참사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프로모션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이들은 국가애도기간이 끝난 이후 신곡 '빅토리' 컴백 콘텐츠를 공개하고 일정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뉴키드가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컴백 프로모션을 재개한다.
4일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가 오는 7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빅토리(Victory)’를 발매한다”라고 전했다.
뉴키드는 ‘빅토리’ 발매를 앞두고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서울 이태원에서 벌어진 뜻밖의 참사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프로모션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이들은 국가애도기간이 끝난 이후 신곡 ‘빅토리’ 컴백 콘텐츠를 공개하고 일정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뉴키드 멤버 진권과 이민욱이 활약할 이번 신곡은 서로가 함께라면 무엇이든 이겨낼 수 있다는 강한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뉴키드는 뚜렷한 음악적 색채와 남다른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K팝 신예로 ‘뚜에레스(Tu eres)’, ‘컴(Come)’ 등으로 남미 국가의 언어를 활용한 센스 있는 가사와 메시지로 ‘남미돌’로 통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