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채리나, 집 안에 화단이 있어? 전원주택 꾸미기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룰라 출신 채리나가 일상을 전했다.
채리나는 11월 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더 추워지기 전에 화단 꾸미기 돌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페인트 칠은 전부 채리나가 직접 한 듯 그는 "페인트 칠 은근 재미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채리나는 1995년 그룹 룰라 2집 앨범 '날개잃은 천사'로 데뷔해 지난 2016년 야구선수 출신 박용근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룰라 출신 채리나가 일상을 전했다.
채리나는 11월 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더 추워지기 전에 화단 꾸미기 돌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흰색으로 페인트 칠한 울타리가 테라스에 가득 놓여있다. 페인트 칠은 전부 채리나가 직접 한 듯 그는 "페인트 칠 은근 재미남"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채리나는 "변신 준비!"라며 변신을 앞둔 화단의 모습도 공개했다. 잔디 마당 한편 제법 큼직하게 마련되어 있는 화단의 규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소담하게 피어있는 꽃도 눈에 들어온다.
한편 채리나는 1995년 그룹 룰라 2집 앨범 '날개잃은 천사'로 데뷔해 지난 2016년 야구선수 출신 박용근과 결혼했다. 부부는 경기도 용인 소재의 전원주택에 거주 중이다. (사진=채리나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연, P사 외제차에 ♥조유민 얼굴이 딱? 9살 연하 남편 얼마나 좋으면
- ‘음주운전’ 김새론, 합의금에 전재산 탕진→카페 알바설 “신빙성은…”(연예뒤통령)
- 故 신성일, 오늘(4일) 4주기…감옥에서도 엄앵란에게 꽃 건넨 탑스타
- KBS 이현주 아나운서, 2살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
- 이윤지, 얼마나 말랐길래 8살 딸 옷이 맞네 “엄마 내놔!”
- 박수홍 “박경림, 힘들 때마다 밤새워 통화…명절음식도 챙겨줘”(편스토랑)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이태원 참사로 지인 떠나보낸 옥주현 “그렇게 살아가는거지”
- 이승연 “승무원→미스코리아 美 당선 후 실업자 됐다”(백반기행)
- 이윤지, 이태원 참사 후 “아찔한 걸음…아이를 지켜주소서” 애틋한 母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