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깜짝 근황 공개…"허리디스크 수술, 두 달째 재활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S501 출신 가수 허영생이 깜짝 근황을 전했다.
허영생이 근황을 공개한 이날은 그의 생일이기도 했다.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같은 SS501 멤버 김규종은 허영생에게 "축하해"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허영생은 2005년 보이그룹 SS501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며, 이후 멤버 김규종 김형준과 함께 3인조 유닛 Double S 301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생일 맞아 근황…김규종 "축하해" 댓글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허영생이 깜짝 근황을 전했다.
허영생은 3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허리디스크 수술로 두 달째 쉬면서 재활하고 있다"며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고 밝혔다.
허영생이 근황을 공개한 이날은 그의 생일이기도 했다.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같은 SS501 멤버 김규종은 허영생에게 "축하해"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허영생은 2005년 보이그룹 SS501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며, 이후 멤버 김규종 김형준과 함께 3인조 유닛 Double S 301로도 활동한 바 있다. 2011년부터는 뮤지컬 배우에 도전했으며 '삼총사' '올슉업' '모든 순간이 너였다' 등에 출연했다. 올해는 5월 싱글 '돈 포겟 유'(Don't Forget You)를 발매하고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우진 3년 중징계, '죄의 무게'가 잘못됐다 (영상)
- '지하의 이태원' 지옥철이 불안하다…서울시, 긴급점검 착수
- 우크라,'뱀파이어' 드론 대응체계 내년 중반 인수
- 美 '자이언트스텝'에 주담대 금리 더 오른다…'영끌족' 어쩌나
- 발란, ‘가품·적자·이용자수’ 三중고 딜레마…고객 신뢰 잃었다
- [엔터Biz] '매일 빨간불' 하이브, 실적 감소에도 주주 화색 왜?
- [단독] KBO 에이스 안우진의 '눈물', 국가대표 자격 박탈 '부적절' (영상)
- 다가온 재계 인사 시즌…이재용 회장 취임 첫 인사 주목
- 슈타인마이어 독일 대통령 방한…이태원 참사 추모하는 '조기 게양' [TF사진관]
- '폭풍성장' 둔화된 카카오…'카톡' 중심 수익구조 손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