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근황 “허리디스크 수술, 두 달째 재활 중”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영생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3일 생일을 맞은 허영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과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SS501 멤버 김규종이 "축하해"라고 생일 축하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1986년생인 허영생은 2005년 보이 그룹 SS501 멤버로 데뷔했으며 멤버 김형준, 김규종과 함께 3인조 유닛 Double S 301로도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허영생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3일 생일을 맞은 허영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과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허리디스크 수술로 두 달째 쉬면서 재활하고 있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고 건강 상태를 전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SS501 멤버 김규종이 “축하해”라고 생일 축하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1986년생인 허영생은 2005년 보이 그룹 SS501 멤버로 데뷔했으며 멤버 김형준, 김규종과 함께 3인조 유닛 Double S 301로도 활동했다. 2011년 솔로로 데뷔, 뮤지컬 ‘삼총사’ ‘올슉업’ ‘모든 순간이 너였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 5월 싱글 ‘Don't Forget You’를 발매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진영, 1년 수입 118억 전세계 女 선수 6위…500계단 껑충
- ’홍성흔♥’ 김정임, 친정父 상태에 ‘입틀막 충격’ (살림남2)
- 김준호, 똑 닮은 아들→‘부전자전’ 올백 헤어 눈길 (‘슈돌’)
- 전광렬, 서민 갑부 만나 눈물 “돈보다 맛”
- 김구라 아내 공개? 장영란 “너무 예뻐서 충격 받아” (구라철)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