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컬래버 음원 ‘습관 (Bye Bye)’ 발매...영화 ‘동감’ 감성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노이가 가창한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된다.
미노이가 가창한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음원 '습관 (Bye Bye)'이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미노이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기존 4일 정오에서 오후 6시로 발매 시간을 변경했다.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들은 작품 속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의 리메이크 곡들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노이가 가창한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된다.
미노이가 가창한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음원 ‘습관 (Bye Bye)’이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미노이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기존 4일 정오에서 오후 6시로 발매 시간을 변경했다.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들은 작품 속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의 리메이크 곡들로 이뤄질 예정이다.
‘습관 (Bye Bye)’은 미노이가 지난 1999년 발매된 밴드 롤러코스터의 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곡으로, 원곡의 분위기는 최대한 살리는 동시에 미노이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한껏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습관 (Bye Bye)’은 대중뿐만 아니라 많은 후배 가수들이 커버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인 만큼, 미노이는 “참 신기한 일이야 이럴 수도 있군 / 너의 목소리도 모두 다 잊어버렸는데 / 습관이란 게 무서운 거더군” 등 솔직한 가사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표현해 내며 개성 넘치는 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동안 ‘너답기기안 (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 ‘3M’, ‘DA DA! (Feat. pH-1)’, ‘Tea time (Feat. 10CM) 등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곡으로 사랑받아온 미노이가 ’습관 (Bye Bye)‘을 통해 모두의 귀를 또 한 번 사로잡으며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동감’은 1999년 ’용‘과 2022년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10월 수출 4.6% 증가…역대 최대치 기록
- 지하철 객실에서 70대 사망...부산도시철도 측, 경위 조사 중
- 유치장서 40대 피의자 플라스틱 젓가락 삼켜...″경위 조사중″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
- ″로케트 로케트″…'APT' 부르는 김정은·김여정 영상 화제 [AI뉴스피드]
-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확산…″러시아군이 거짓말 했다″
- 남편과 걷고 있는 아내 집단성폭행…인도서 또 터졌다
- 이재명에 경고 받은 김우영, 당직 사의 표명
- '김 여사 가방' 맡은 공수처 수사 2부장 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