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X전종서 ‘몸값’ 내년 파라마운트+ 글로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내년 세계 각국에 정식 공개된다.
티빙 측은 11월 4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파라마운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내년 세계 각국에 정식 공개된다.
티빙 측은 11월 4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파라마운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알렸다.
티빙과 파라마운트+는 지난 6월 티빙 내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론칭을 시작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공동 제작, CJ ENM 콘텐츠 글로벌 배급 및 라이센싱 등 폭넓은 콘텐츠 분야 협력 계획을 발표했다.
'몸값'은 신하균, 한지민 주연의 '욘더'를 잇는 양사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파라마운트+를 통해 2023년 공개된다.
'몸값'은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단편영화 ‘몸값’(감독 이충현)을 원작으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전우성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아 시리즈로 재탄생시키며 주목받았다. 파격적 소재의 원작과 확장된 세계관, 원테이크 촬영 기법, 믿고 보는 진선규, 전종서, 장률 배우의 연기 호흡이 입소문을 모으며 티빙 역대 오리지널 중 공개 첫주 기준 시청UV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로,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티빙 황혜정 CCO는 “파라마운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작품을 글로벌 이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콘텐츠 IP의 발굴과 확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사업 및 스트리밍 대표는 “티빙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소개하게 되는 '몸값'은 K콘텐츠의 독창적이고도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내년에 파라마운트+를 통해 해외에 공개될 '욘더'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될 작품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박경림, 힘들 때마다 밤새워 통화…명절음식도 챙겨줘”(편스토랑)
- 故 신성일, 오늘(4일) 4주기…감옥에서도 엄앵란에게 꽃 건넨 탑스타
- KBS 이현주 아나운서, 2살 연하 변호사와 오늘(4일) 결혼
- 이윤지, 얼마나 말랐길래 8살 딸 옷이 맞네 “엄마 내놔!”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이태원 참사로 지인 떠나보낸 옥주현 “그렇게 살아가는거지”
- 이승연 “승무원→미스코리아 美 당선 후 실업자 됐다”(백반기행)
- 이윤지, 이태원 참사 후 “아찔한 걸음…아이를 지켜주소서” 애틋한 母 마음
- 성동일, 과학고 간 子 성준 언급 “귀가하면 항상 껴안아줘”(바달집4)
- 배윤정, 확 달라진 비주얼‥금발+올블랙으로 출산 전으로 컴백